데이터복구,스마트폰,하드디스크

강서구 소니 외장하드 인식불가 사진 데이터복구 했어요

세븐컴 2019. 7. 5. 11:07
728x90

강서구 외장하드복원 데이터복구 가능한곳입니다

외장하드를 사용하다보면 인식이 되지않거나

뚜뚜뚜 삐삐삐 소음이 나는 경우도 있는데요

저도 외장하드를 많이 사용하는데요

외장하드는 이동하기 간편하게 용량도 크지만 충격에는 상당히 민감합니다

대부분 외장하드에 사진이나 문서를 저장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인식이 되지 않을때는 상당히 난간하지만 이럴경우

강서구 데이터복구 복원을 해주는 곳을 찾아서 의뢰를 해보시는게 좋습니다


 


소니외장하드 입니다

어제부터 일본에서 경제보복한다고 해서 난리도 아닌데요

한국에서 일본제품이 정말 많이 팔리고 있네요

아무튼 경제보복이랑 데이터복구랑은 상관이 없구요

잘 사용을 했는데 한번 떨어진 이후로 인식이 되지 않는 상태입니다

컴퓨터에 연결하면 한참있다가 띵동하고 인식은 하지만 내부 폴더를 열어볼수가 없네요


 


SONY 외장하드 모델명은 HD-E1 이라고 되어 있네요

1테라 외장하드 입니다

역시나 소니라도 제조국가는 중국이네요

컴퓨터에 여러번 연결해보았지만 역시나 먹통상태입니다

나중에 알게된 사실이지만 외장하드나 하드디스크가 인식이 되지 않는다면

컴퓨터 계속해서 연결하는건 좋지 않는 방법이라고 하네요

오히려 하드디스크 손상만 커진다고 하니 외장하드가 고장이 경우 참고하시기 바래요


 


소니외장하드를 구매했는데 내부 하드디스크는

도시바 1테라 하드가 들어가 있네요

이거는 뭔가요

전세계적으로 하드디스크를 만드는 곳은

삼성,시게이트,WD,히다찌,도시바정도만 있어

엘지외장하드나 ADATA외장하드를 구매하더라고 내부 하는 제조사 생산년도에

따라 위에 나열된 하드디스크가 장착됩니다

쉽게 말해서 하드만 제조사에서 받아서 케이스만 조립해서 판매가 되는 상태입니다

 


 


데이터복구 업체에 방문해서 바로 점검을 받아보았습니다

일반 컴퓨터에서는 연결이 되지 않던 외장하드가 업체에서 사용하는 데이터복구 장비에서는

정상적으로 인식을 하네요

데이터복구는 가능할것 같다고 하셨지만 상태를 정확하게 체크를 해봐야 한다고 합니다

복구장비에서 DRD DSC에 불이 들어오면 일단 인식은 된 상태라고 하시네요

하지만 이렇다고 해서 무조건 데이터복구가 되는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일단은 복구장비에서 연결이 되서 사진이 있는지 확인을 부탁드렸는데

하드디스크 상태가 안좋다고 하시네요

그래도 일단 방문했으니 상태가 어떤지 조금더 지켜보기로 했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는것처럼 네모난칸에 녹색으로 되었어야 되는데 노란색으로 뜨네요

하드디스크에 배트섹터도 동반되어 있는 상태라고 합니다

오른쪽 하단에 보시면 정상적인 속도로 진행이 되다가 갑자기 뚝 떨어지네요

이구간에 문제가 있다고 해요

최대한 외장하드 사진복구가 잘될수 있도록 말씀드리고 나왔네요


 


외장하드를 맞기고 2틀이 지나서 연락을 주셨네요

데이터복구가 특별히 손상없이 모두 복구가 되었다고 합니다

기뿐마음으로 외장하드를 구매해서 방문합니다

외장하드는 업체에서 구매를 하셔도 되고 직접구매를 해도 된다고 합니다

고장난 외장하드에서 똑같이 복제를 한다음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데이터복구를 한다고 합니다

인식이 안될때 자가로 데이터복구를 하려도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계속해서 시도를 하게되면

오희려 데이터복구율이 낮아질수도 있다고해요


 


직접 구매한 삼성 외장포터블 SSD 입니다

1.8인치 제품이라 상당히 가볍습니다

하드디스크에 비해서 내구성도 높은편이구요

USB3.1을 지원하는 1테라 외장SSD 입니다

연결방식은 USB-C타입입니다

 

 

 

 

고장난 외장하드에서 보이지가 않던 사진이 모두 복구 되었습니다

사진뿐만 아니라 외장하드 있던 영화까지 모두 복구해주셨네요

데이터만 800기가 정도 있었는데 모두 복구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상으로 소니 sony 외장하드 복원 인식불가 데이터복구 리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이미지클릭시 전화연결

 

 

 

 

사업자 정보 표시펼치기/접기
세븐컴 | 이대웅 | 서울 강서구 화곡동 1024-14번지 1층 세븐컴 | 사업자 등록번호 : 109-13-36498 | TEL : 02-2607-6749 | Mail : comangel79@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강서-084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